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싸들이 하는 카카오톡 프사. 코로나 마스크 ver.

humor

by ღ❤ 2020. 3. 3. 16:32

본문

728x90
반응형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중에 요새 인싸들이 한다는 카카오톡 프사를 알게 되었는데, 이거 진짜 ㅋㅋㅋㅋ 도대체 누가 먼저 이런 걸 만들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아이디어인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로 만든 분! 존경합니다. 그리고 최초 프사 말고도 다양한 프사가 있는데 모두모두 이 프사로 지정해서 다들 인싸 되세요!!!!

 

 

이게 보통 기본 프사죠?ㅋㅋㅋㅋ 첨에 이거 한 지인 보고 뭐가 바뀐 건지 몰랐음 ㅋㅋㅋㅋㅋ

 

일반 마스크 버전

 

검정색 배경에 마스크 버전

 

검정 마스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유행하는 방역? 모자 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

 

방역의 절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독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만든 사람들 ㅋㅋㅋㅋ 진심 존경합니다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부터 인싸가 되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함께... 인싸가 되어 주실 거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