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로 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 배당금 계산기

humor

by ღ❤ 2020. 4. 12. 01:1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 총선에도 어김없이 허경영씨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가 대표로 있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국가혁명배당금당은 특이한 공략을 앞세운 것으로도 이목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공략이 당명과 연관된 각 국민에게 배당금을 준다는 건데요. 이 배당금을 계산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배당금 계산하기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면 허경영씨와 국가혁명배당금당의 공략이 보입니다. 

'18세 이상에게 1인당 월 150만원의 국민배당금 지급. 코로나 긴급지원금 1억원 지금'

그리고 이어서 가운데에 있는 퀴즈를 시작하면 다음으로 넘어가며 총 11개의 질문이 이어지는데요. 이를 따라 대답을 해나가면 마지막에 자신의 생애 얼마만큼의 배당금을 지급 받을지가 나오게 됩니다.

 

그냥 대충 보면서 슬슬 넘겼더니 저의 생애에 100세까지 받을 수 있는 배당금이 이십억칠천삼백오십만 원이라고 하네요? 허허 진짜 받았으면 좋겠다... 음.... 그리고 이런 돈 계산을 어떻게 하냐하면 '코로나 생계지원금, 국민배당금, 65세 이상 건국수당, 생일축하금, 연애수당, 결혼시 지급, 출산수당, 노인수당, 사망시 대통령의 조화와 금일봉 위로금'을 포함한 거라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이런 돈을 어떻게 마련하냐? 궁금하실 텐데 그건 들어가서 직접 보세요. 혹시라도 제가 개인적으로 자세한 공약을 남기면 안 될 것 같아서..ㅎㅎ 그냥 재미삼아 한 번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