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알 마드리드, 손흥민 영입?

soccer

by ღ❤ 2019. 6. 1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축구선수들의 드림 클럽으로 종종 손꼽히는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빅 클럽이자 유럽 전역에서도 알아주는 빅 클럽입니다. 무수히 많은 스타 플레이어들을 배출했고 각 리그의 최상위권 선수들 정도만 영입하는 걸로도 알려져 있죠. 그런 레알 마드리드와 관련된 심상치 않은 찌라시(?)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스타 플레이어이자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을 영입한다는 기사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얼마 전 마네의 인터뷰를 통해 굉장히 벅찬 소문을 많은 분들이 접하셨을 겁니다. 마네의 미국 SNTV 인터뷰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아자르와 손흥민을 원한다고 하죠. 실제로 아자르를 영입했으니 손흥민 영입도 현실로...?

 

  손흥민은 아니라고 말했지만ㅎㅎ... 우리가 먼저 김칫국을 마실 순 없겠죠 ㅎㅎㅎㅎ

많은 기사에서도 레알 마드리드의 손흥민 영입설을 다루고 있습니다.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영입설만 검색해도 이렇게 많은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ㅎㅎ 우리나라 기사긴 해도 해외 기사에서 정보를 얻어 쓰는 기사들도 있으니 우리나라만의 설레발은 아니라는 거겠죠?

 

 

  정말로 한국인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고 뛰는 걸 보고 싶긴 하네요. 물론 제일 중요한 것은 손흥민 선수의 의사입니다. 지금까지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해나갈테니 저희는 그저 묵묵히 응원을 해주면 될 것 같네요!

 

 

  A매치 기간 부상 당하지 않고 남은 이란전도 무사히 잘 마치고 푹~~ 좀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화이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