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노답 삼형제 짤방 모음

humor

by ღ❤ 2020. 9. 10. 01:22

본문

728x90
반응형

한때 개노답 삼형제 짤방이 엄청 돌아다녔었죠~ 원본도 있고 사람들이 입맛에 맞게 만든 짤방도 있는데, 그런 짤방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개노답 삼형제 원본부터 보고 가시죠 ㅎㅎ

원본 내용을 이거 찾으면서 처음 본 거 같아욬ㅋㅋㅋㅋ 라면이었다니... 원본은 일본 만화 맛의 달인 38권의 라면 전쟁이라는 챕터에서 나오는 장면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마스크 개노답 삼형제입니다 ㅋㅋㅋ 입만 가린 새끼, 턱에 걸고 다니는 새끼, 기침할 때만 마스크 내리는 새끼. 이 놈이 제일 악질이야 ㅋㅋㅋㅋㅋㅋ 콜록하는 센스까짘ㅋㅋㅋㅋㅋ 미친 거 같네요 진짜ㅋㅋ 문제는 현실에 이런 사람들이 있단 것......

 

이런 개노답 삼형제도 있네요 ㅋㅋ 갑질 개노답 삼형제라니...ㅠ 우리의 치느님 프랜차이즈 삼대장.......

 

이런 개노답 새자매 시리즈까지...ㄷㄷㄷ 진짜 이런 거 만든 사람들은 어떻게 만드는 거지......

 

말싸움 붙이면 싸움나는 개노답 삼형제 MBTI 유형도 있습니다 ㅋㅋㅋ ENTP형, INTJ형, ESTP형까지 ㅋㅋㅋ 

 

그 외에도 이렇게 개노답 삼형제를 패러디한 것도 많네요 ㅋㅋ 원나블 개노답 삼형제도 보이고 ㅋㅋ 진짜 이 짤 하나로 오질나게 우려 먹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 맘 떄쯤 되면 돌아다니는 짤

못 생길수록 추위 더 느껴

newssue-telling.tistory.com

 

 

2020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 / KTX, SRT

곧 추석이죠? 이번 추석은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라고 합니다. 주말까지 포함되어 더욱 긴 연휴가 예상되고요. 다만 코로나로 인해 지역 간 이동애 부정적인 여론이 있는 가운데 기차표 판매 �

newssue-tell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