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시작한 기성용

soccer

by ღ❤ 2020. 10. 29. 10:06

본문

728x90
반응형

기성용 선수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사진이 두 개 밖에 올라오지 않은 따끈따끈한 인스타 계정인데요! 과거 기성용 선수와 구자철 선수의 트위터를 잊지 않았기에 인스타에서도 또 재미있는 댓글이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됩니다...!

 

기성용 선수 인스타그램

 

Instagram의 기성용 ki sung yueng(@official_kisy08)님 • 사진 및 동영상 2개

팔로워 10.8천명, 팔로잉 98명, 게시물 2개 - 기성용 ki sung yueng(@official_kisy08)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두 개의 게시물에서 두 개의 댓글을 볼 수 있는데, 첫번째 게시물에는 구자철 선수가 두번째 게시물에는 박주영 선수가 댓글을 달았습니다!

ㅋㅋㅋㅋ 아 웃김 ㅋㅋㅋ 첫 사진부터 바로 디스 ㅋㅋㅋ

박주영 선수 댓글에 기성용 선수 댓글이 귀여운 거 아닙니까... 별보고있다니..ㅋㅋㅋㅋㅋ

 

 

일종의 밈?처럼 되어 버린 댓글은 과거 트위터에서부터 나오게 되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것도 일부에 불과합니다 ㅋㅋ 찾아보시면 더 많이 나올 거예요 ㅋㅋㅋ 기성용 선수와 구자철 선수가 어린 시절부터 친했기에 편하게 지내는  것도 있는데, 이런 거 보면 너무 웃김 ㅋㅋㅋ 한 때 한국 축구계를 뜨겁게 해주었던 두 선수가 지금은 선수로서 황혼기를 보내고 있지만 플레이를 계속 볼 수 있는 게 참 감하사네요! 이렇게 종종 두 분의 소식을 SNS를 통해 듣는 게 참 좋습니다^^

 

 

구자철 선수 인스타그램

 

@jc_koo13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43천명이 @jc_koo13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팔로워 43천명, 팔로잉 485명, 게시물 69개 - 구자철(Koo jacheol)(@jc_koo13)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